“널 위해 다 빌렸어” 꿈 이뤄지는 롯데월드 화이트데이 3

AD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이주창 인턴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4일부터 2월22일까지 경품 행사 ‘FOREVER MOMENTS on White Day’(포에버 모먼츠 온 화이트데이)를 개최한다.

‘화이트데이’(3월14일) 당일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당첨된 한 커플만의 것이 된다.

이번 행사는 ‘둘만이 간직할 수 있는 꿈 같은 밤’을 콘셉트로 커플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내 어트랙션 중 당첨자가 희망하는 10개 기종을 운행하고, 공연과 캐릭터 포토타임도 진행한다.

평소 관람객으로 북적이던 회전목마 앞에서 둘만의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다.

당첨자 희망 시 프러포즈 등 로맨틱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지원해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는 이날 오후 10시30분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이어진다.

행사에 응모하려면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에서 타이머 게임 ‘Love is timing’(사랑은 타이밍)에 도전하면 된다.

타이머를 3.14초에 정확히 맞춘 참가자 중 2인에게 응모권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타워 내 럭셔리 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을 준다.

맞추지 못한 참가자에게도 응모권을 증정한다. 선물을 받지 못해도 행운은 노려볼 수 있다.

타이머 게임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30분~오후 7시30분 운영한다.

어드벤처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월27일 롯데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 추첨을 통해 당첨자 1인을 선발한다.

당첨자에게는 화이트데이 밤 어드벤처를 즐길 기회와 ‘황금 로티’(5돈)을 선물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SNS 참조.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spear9071@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60112_0003473785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2026 No.1 고화질 스포츠 중계 FA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