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시 워터’, 향수·보디 케어로…바이레도 ‘집시 워터 앱솔뤼’[팔레트] 4

AD

[서울=뉴시스]김정환 이주창 인턴 기자 = 푸치 코리아가 전개하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집시 워터 앱솔뤼’를 최근 출시했다.

바이레도는 신제품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코닉 향 ‘집시 워터’(Gypsy Water)를 ‘향수’와 ‘보디 케어’라는 두 가지 포맷으로 확장해 고객이 일상에서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 했다.

기존 산뜻한 우디 무드를 더욱 깊이 있게 재해석한 이번 신제품은 바이레도의 아이코닉 향을 농밀하게 확장해온 ‘앱솔뤼’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 라인업에는 ‘블랑쉬’ ‘모하비 고스트’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발다프리크’ 등이 있다.

집시 워터 앱솔뤼는 ‘자유로운 삶’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이다.

베르가모트·블랙 페퍼·파인 니들의 선명한 첫인상 뒤로 오리스와 인센스가 잔잔하게 이어진다. 바닐라·화이트 스웨이드·앰브록산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시그니처 구조를 유지하면서도 노트 농도를 조절해 선명한 향의 흐름을 구현했다.

향수 제품이 ‘집시 워터 앱솔뤼 드 퍼퓸’이라면, 보디 케어 제품은 ‘집시 워터 리미티드 에디션 바디오일’이다. 집시 워터의 무드를 부드럽게 담아냈다.

산뜻한 시트러스와 우디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가벼운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다. 향수와 함께 사용할 때 더욱 풍부한 레이어링을 완성한다.

두 제품 모두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과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몰 내 ‘바이레도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spear9071@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60103_0003464019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2026 No.1 고화질 스포츠 중계 FANTV